HITC자격센터 - 한국산업기술능력개발원

본문 바로가기
SideMenu Open

고객센터 자료실

HITC자격 감독관 신청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HITC자격센터 조회 1,085회 작성일 21-02-21 21:02

본문

첨부파일

온라인 감독관 신청 바로가기

 

HITC자격 감독관 신청 안내


1. 한국산업기술능력개발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HITC자격(CAD실무능력자격, 3D프린터운용기술자격, 3D시뮬레이션실무능력자격)시험에 대한 감독관 신청에 대한 안내서입니다.


2. 감독관 신청은 각 기관의 교/강사 또는 실무 경력 1년 이상이고, 관련한 각종 자격증 (민간/국가)을 최소 1개 이상 취득하고 있어야 감독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신청서 제출시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각 1부씩 첨부


3. 감독관 업무를 수행하고자 하는 감독관은 아래 신청서의 내용을 빠짐없이 작성하셔서 메일 hitc@hitc.co.kr 또는 팩스 070-8270-2255로 신청서를 보내주신 후, HITC자격센터 감독관 담당자가 웹사이트에 신청서를 토대로 감독관 등록을 완료 후, 우편(등기)로 발송되는 감독관 계약서에 쌍방 서명 날인을 함으로써 정식 감독관으로써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4. 이미 HITC자격센터에 회원 가입되어 있는 예비 감독관님의 경우, 등록하신 아이디만 기재하시고, 임시비밀번호는 공란에는 비워 두시기를 바랍니다.


5. 차후, 쌍방 감독관 계약이 성립되면, 요청하신 아이디로 HITC자격센터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감독관으로 회원가입 후,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면 감독관으로 승인 해드립니다.


6. 활용 가능한 소프트웨어는 현재 주로 사용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명을 기재하시면 됩니다.


7. 감독관 배정 지역의 경우 HITC자격시험에 대한 감독관 배정지역을 말하며, 이동거리 최대 1시간 30분 이내의 거리에 있는 지역으로 작성해 주십시오.